“전세사기 피해 금액 70억 ” 덱스 역시 피해 입어

“전세사기 피해 금액 70억 ” 덱스 역시 피해 입어 유명 연예인들도 피해갈 수 없는 심각한 문제로 사람들의 눈길을 다시 끌고 있습니다.

요즘 인기몰이 중인 덱스 역시 전세사기의 피해자 중 하나로 본인 경험담을 공개하였는데요.

연예인-전세-피해

“전세사기 피해액 70억” 덱스 역시 피해 입어

덱스는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 계약이 약 1년이 넘었다고 하며 재계약이 불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전세사기를 당했다고 전했는데요.

덱스-전세사기-피해

계약한 집주인이 진짜 집주인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덱스는 등기부등본을 떼어 확인해보면 그 사람이 집주인으로 나온다. 그런데 그 집주인이 ‘나는 진영씨에게 전세금을 받지 않았다‘라고 말했다며 이와 같은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나마 은행 조언에 보증 보험 가입

덱스는 전세대출을 받을 때 보증 보험에 가입하라는 은행 조언에 따라 금액을 지불하고 보험에 가입했다고 전했습니다.

덱스는 상담사와의 통화에서 ‘집을 나가기 전에 돈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을 들었다며, ‘만약 보증금이 돌아오지 않는다면 그 집은 내 것이다. 보증금이 들어올 때 까지 집을 절대로 떠나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 덱스 유튜브 바로가기

피식 대학 박세미, 김광규, 김구라 역시 피해 입어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신도시맘 콘셉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세미 역시 지난 ‘구해줘!홈즈’에 출연하여 전세 사기 피해를 입었다고 전했습니다.

피식대학-박세미-전세-피해

박세미는 ‘전세 사기 원인을 조사했는데, 계약서 실수가 아닌 실제로 집이 없는 매물이었다. 원래는 집주인이 맞았지만 입주하기 한달 전 집주인이 바뀌었다.’라며 전했습니다.

전세사기-김광규

배우 김광규도 부동산 사기를 당했고 약 3년간의 법정 싸움 결과 20%정도의 금액만 돌려받았다고 전했습니다.

김구라-전세-피해

김구라도 본인의 ‘구라철’유튜브를 통해 전세 사기 피해를 언급했습니다.

어렵게 아파트 전세를 구했는데, 알고 보니 월세였다며 전했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보

📌“약이 되는 술” | 이 술은 항암효과까지 있는 최고의 술입니다

📌“요즘 화장실이 잦다면” 대부분 모르는 염증성 장질환 이것 때문

📌담뱃값 이제 8000원 인상? 대부분 금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