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덕 부모덕 자식덕 없는 관상 특징 | 저는 재미로 봤습니다

조상덕 부모덕 자식덕 없는 관상 특징 | 저는 재미로 봤습니다

늘 유용한 이야기만 전달 드리는 오늘 전할 이야기입니다.

오늘 살펴볼 내용은 관상인데요.

부모덕-자식덕

어떤 관상에 따라 부모의 덕이 없고 자식의 덕이 없는지 공유해볼까 합니다.
저는 이런 내용은 잘 믿지 않아서 혹여나 기분이 좋지 않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랄게요!

부모덕 자식덕 관상

어떤 어린 사람을 보면 부모의 덕을 볼 수 있고, 부모의 얼굴을 보면 자식이 어떻게 되어 가는지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출처는 유튜브 ‘용인중전마마’입니다.
개인적 견해이니 오해 없이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부모덕 관상

예를 들어 20대 초년, 청년들의 이마를 한 번 봐볼게요.

자식덕

이마가 울퉁불퉁하고 윤기가 없으며 꺼진 이마를 갖고 있는 청년들은 부모 덕이 없다고 합니다.

자식덕 관상

그리고 눈 밑에 있는 부분을 ‘와점’이라고 하는데, 점이 아니라 눈 밑 살이 넓게 퍼져있고 볼록 튀어나와 있는 분들은 이런 분들은 자식 덕이 없다고 합니다.

부모덕

그리고 귀 밑 턱이 각진 분들은 요즘 V라인으로 턱 성형 수술을 많이 하는데요.
관상에서 V라인을 추천하지 않고 턱 밑이 두툼하신 분들은 말년도 좋지만 자식 복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귀 위쪽이 두툼하신 분들은 부모덕, 조상덕이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부분이 가늘면 조상복이 없다고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조상덕

그리고 여성 분들 중에 귀가 얇고 날카로운 분들은 자식덕이 없고, 성격이 예민하다고 합니다.

운세

남분들은 이마 옆에 관자놀이 전 부분이 들어간 사람들은 처복이 없다고 합니다.

사주로 보는 자식덕

설명하자면 길지만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자식이 범띠고 부모가 원숭이띠라면, 자식은 부모덕을 받지만 부모는 자식덕을 받기 힘들다고 합니다.

자식이 반듯하거나 부모 속을 썩이지 않는 경우 자식덕을 보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풀 수 있는 방법이 많으니까, 이 글을 보고 ‘너랑 나랑 덕이 없단다’하지 마시고 잘 풀 수 있습니다.

효도와 베푸는 것이 별거 있겠습니까.

오늘 부모님께 전화 한 번 하시는 것이 효도고, 자식한테 믿는다는 한마디가 자식 사랑이죠.

건강하고 행복한 삶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아직 못 본 꿀팁 이야기

하수구-냄새-제거
밥솥-관리-꿀팁
화장실-소금-뿌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