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문 열었을 때 ‘이것’ 보이면 복 빠져나갑니다” – 복을 더 불러드릴 재물운 인테리어

“현관문 열었을 때 ‘이것’ 보이면 복 빠져나갑니다” – 복을 더 불러드릴 재물운 인테리어 몇 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옛부터 풍수지리에 따라 집터 또는 묫자리 등을 정했는데요, 풍수지리는 땅과 산, 물 등의 자연 흐름에 따라 사람에게 길흉화복이 정해진다고 믿는 풍속입니다.

재물운-인테리어-방법

지금은 풍수지리를 봐가며 집을 얻을 수 없지만, 실내 정도는 풍수지리에 맞추어 재물, 복, 운 등이 들어오고 심리적 안정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 건강을 위한 꿀팁

땀 흘린 후 이온음료? 물? 어떤게 좋을까

여자 갱년기 좋은 음식은 바로 이것!

재물운 인테리어 – 현관

현관 또는 대문 인테리어는 집으로 들어오는 길이며 통로 역할로 좋은 기운과 나쁜 기운이 오고 가는 길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관 인테리어는 항상 깨끗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관이 지저분하면 좋지 않은 음의 기운이 계속 쌓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현관문에는 거울을 놓으면 좋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들어 오는 복을 반사 시켜 다시 내보낼 수 있고 거울이 사람의 기운을 뺐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거울에 대한 반대 의견 같은 경우, 거울을 설치해야 될 경우 전신 보다는 상반신 거울이 좋고, 왼쪽이 재물운 그리고 오른쪽이 출세운을 가리킨다고 합니다.

보통 현관문에 쓰레기통이나 분리수거함 등을 두는 경우가 많은데, 이 공간은 최대한 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은 인테리어 – 침실

풍수지리 이야기로 침실 공간은 재물 및 운을 담당하는 공간입니다.

재물과 운이 쌓일 수 있도록 침실은 가구를 제외하고 최대한 비워둬야 합니다.
전자기기가 숙면에 방해된다고 하니 비워두면 숙면에도 도움이 됩니다.

재물운-인테리어-침실

또한 중요한 것은 침대 방향인데, 머리가 방문을 볼 수 있도록 위치하는 것이 좋은데, 방문과 머리가 대각선 방향으로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침대를 벽에 너무 바짝 붙지 않도록 공간을 만들어 주어 재물운이 곳곳에 쌓일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재물운 인테리어 – 욕실

현관은 기운이 들어오는 입구 통로였다면, 욕실은 기운이 빠져나가는 공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재물운-인테리어-욕실

좋은 기운이 현관을 통해 들어왔을 때 빠져나가지 않도록 인테리어를 해주면 좋은데요.

욕실 문을 잘 닫아 놓고 변기 뚜껑도 항상 닫아 놓는 편이 좋습니다.

재물 운 인테리어 – 거실

거실은 동쪽에 어항 등의 소품을 두면 재물운을 높일 수 있고, 구석에 작은 식물을 키우면 나쁜 기운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재물은-인테리어-거실

거실 소파는 현관에서 볼 때 대각선 방향으로 배치하는게 좋은데, 현관문을 등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실 역시 여러 기운들이 머무는 공간으로 청결을 유지하고 환기를 잘 통하게 하여 기운이 잘 흐르도록 해야 합니다.

>> 당신을 위한 또 다른 꿀팁

👍 탈모 샴푸 효과 정말 있을까요? 잘못하면 더 나빠질 수도

👍 층간소음 해결 방법, 이제 여기에 전화하세요!

👍 갑자기 어지럽다면? 어지럼증은 조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