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금전 행운 복 가져다주는 방법” 유명 역술인이 말하는 대운 들어오게 하는 법

“집에 금전 행운 복 가져다 주는 방법” 유명 역술인이 말하는 대운 들어오게 하는 법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늘 유용한 이야기를 전달 드리는 오늘 전할 이야기입니다.

집에-금전-행운-복
출처 유튜버 용궁사tv 오왕근

오늘은 황금 보자기 하나로 집 안에 행운과 부의 기운이 가득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보자기는 요즘 보기 힘든데요, 어르신들은 갖고 계실 수도 있겠네요.

집에 금전 행운 복 가져다주는 방법

집 안에 금색 물건이 있으면 부의 기운이 높아지고 안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집-금전-재물-운

황금 보자기를 집 안에 잘 배치하면 대운과 행운, 금전 운이 높아지며 회사나 사업이 잘 풀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배치 방법

황금 보자기를 배치하는 방법 중 최고 좋은 위치는 거실 중앙에 두는 것입니다.

거실 중앙은 집의 중앙이며 우리가 다니는 통로라서 중앙에 그냥 두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TV 장식장이나 집 안에 드레서 등 이런 방법으로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취업운

만약 우리 집에는 공간이 부족해서 펼쳐서 배치할 수 없다면 깔끔하게 중요한 귀중품처럼 접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네모 반듯하게 접어서 보관하세요.

황금-보자기-재물운

그리고 취업을 준비하거나 중요한 사업이나 무엇인가 계속 실패할 경우 방 한쪽에 보자기를 비치해 놓으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주의 사항

보자기를 배치할 때 반드시 하지 말아야 하는 내용이 있는데요, 보자기를 천장에 걸어 놓거나 옷걸이에 걸지 말아야 합니다.

황금-배치-재물-운

금의 기운은 위로 솟아야 하는데 보자기를 걸어 놓으면 천이 밑으로 향하게 되어 좋지 않다고 합니다.

또한 정돈되지 않고 헝클어진 형태로 보관하면 오히려 돈이 나가게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잘 정돈하여 보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궁금한 다른 이야기

붓기 빼는 운동
텀블러-세척방법
함께 먹으면 안되는 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