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굉장한 악삼재 라고” 23년 4월 안 좋은데 더 악화되는 띠 3가지

“이번엔 굉장한 악삼재 라고” 23년 4월 안 좋은데 더 악화되는 띠 3가지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늘 유용한 이야기를 전달 드리는 오늘 전할 이야기입니다.

23년-4월-악삼재-띠-조심
출처 덕분TV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은 올해 23년 4월부터 5월, 6월까지 삼재 중에서도 악삼재에 해당되니 더욱 조심해야 되는 나이라고 하니까 한 번 봐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악삼재 – 4월 5월 6월 조심해야 할 나이

23년 삼재 중에 정말 조심해야 하는 악삼재 나이입니다.

첫 번째로 마흔(40세) 갑자생 쥐띠입니다.

악삼재 쥐띠

올해 마흔 되신 쥐띠 분들은 올해부터 삼재가 시작되면서 총살이랑 같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갑자생 쥐띠 분들은 인정은 많지만, 내가 좋아하면 섣불리 성급하게 다가가는 것이 있는데, 사람에게 배신 당하고 돈 잃고 상처가 큰 일이 많이 있겠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 마흔넷(44세) 경신생 원숭이띠입니다.

악삼재 원숭이띠

없삼재, 복삼재, 악삼재 3가지 삼재로 나뉘는데 경신생 원숭이띠 분들은 올해가 악삼재입니다.

이분들은 건강을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사업하는 분들은 욕심을 내려놓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왜냐면 내가 운이 좋지 않을 때에는 잠깐 쉬었다 간다고 생각하는 것이 차라리 마음이 편합니다.

세 번째로 오십둘(52세) 임자생 쥐띠입니다.

23년 악삼재

임자생 쥐띠 분들도 악삼재에 가까운 삼재입니다.

임자생 쥐띠분들은 욕심이 많아서 사업을 할 경우 확장이나 이장 등 더 크게 벌리려고 하는 특성이 있는데, 하지 말아야 됩니다.

또한 내 주변에 나를 속이고 거짓말하는 사람이 있는데 바보처럼 당해주지 말고 정말 사람 조심해야 합니다.

네 번째로 오십여섯(56세) 무신생 원숭이띠입니다.

23년 삼재

올해는 이상하게 원숭이띠 분들이 굉장히 힘든 해라고합니다.

그래서 쉽게 자포자기가 되고 ‘저걸 할까?’, ‘이걸 해볼까?’하는 변화가 많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원숭이띠 분들은 건강과 금전 모두 복합적으로 조심해야 합니다.

삼재는 좋은 것보다 좋지 않은 것이 훨씬 많기 때문에 건강이나 사고 등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낫습니다.

위 악삼재 중에 가장 특별히 조심해야 할 나이

위 악삼재 중에 가장 특별히 조심해야 할 나이를 굳이 하나 뽑자면 44세 경신생 분들이라고 합니다.

이분들은 이제는 좀 밝은 빛이 있는 곳으로 가야 하는데, 올해는 아무리 발버둥을 쳐봐도 밝은 빛으로 가는 것이 힘들다고 합니다.

우울증도 올 확률이 높기 때문에 내가 힘들 수록 혼자 버텨내지 말고 사람들도 다양하게 만나면서 극복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좋은 운도 들어왔다 다시 나가듯이 나쁜 운도 들어왔다 다시 나가게 됩니다.

이건 누구든지 같습니다.

잠시 쉬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이팅!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생일-하면-안되는-것
에어프라이기-종이-호일
황금보자기-재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