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꿈 5가지 진짜 조심 하세요” 불길한 미래 암시 꿈

“이런 꿈 5가지 진짜 조심 하세요” 불길한 미래 암시 꿈 몇 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늘 유용한 이야기를 전달 드리는 오늘 전할 이야기입니다.

불길한 미래 암시하는 꿈

저도 얼마 전 악몽을 꾸고 그날 저녁 접시가 깨져 손을 다친 적이 있었는데요, 이런 꿈을 꿨다면 평소보다 주의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불길한 미래 암시 꿈

해몽 전문가가 말하는 대표적은 흉몽 5가지를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과학 적으로 입증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변 사람에게 알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첫 번째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꿈 속에서 신발은 사람이나 직장 등을 상징합니다.

신발-꿈

따라서 가까운 사람이나 직장 등과 이별 등 헤어짐을 조심해야 합니다.

사람이면 이별을 암시하고 직장이면 해고 등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변과 나의 관계를 한 번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잘못한 것이 있다면 바로 잡고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화해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두 번째 집이 흔들리는 꿈

꿈 속에서 집이 불안정한 상태라면 집안의 재물 손실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집이-흔들리는-꿈

현실에서도 집은 안정적이고 편안함을 의미하는데, 이런 집이 불안정하다면 현재 내가 하는 일이나 어떤 사람과의 관계 또는 계획하고 있는 일에 대해 의심하고 돌 다리도 두들겨 건너기를 바라겠습니다.

세 번째 이가 빠지는 꿈

꿈 속에서 이는 가족이나 친척 등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가 빠지는 꿈이라면 이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이-빠지는-꿈

예전에는 윗니는 집안의 어른을 상징하고 아랫니는 아랫사람을 상징하기도 했었는데요, 위에든 아래든 이가 빠지는 꿈을 꿨다면 가족에게 알려 주의를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네 번째 끝없이 추락하는 꿈

꿈 속에서 계속해서 땅에 닿지 않고 추락하게 되는 꿈은 긴급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추락하는-꿈

현재 나 자신의 의욕이 별로 없는 상태이며 때문에 직장에서 본인 입지가 흔들릴 수도 있습니다.

말과 행동을 조심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다섯 번째 털 뽑는 꿈

꿈 속에서 털을 뽑는 꿈은 크게 망신 당할 수도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털-뽑는-꿈

털은 재물과 생명을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재물이 빠져나가거나 질병 질환을 조심해야 합니다.

털 깎는 꿈도 비슷한 맥락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만약 위에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평소보다 주의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아직 못 본 또 다른 이야기

누런-흰-티-세탁
미세먼지-폐
3월-6월-주의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