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환율 수수료 비교 사이트 | 제일 싼 곳 찾기

은행 환율 수수료 비교 사이트 | 제일 싼 곳 찾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요즘 해외 여행이 늘어나서 환율 정보에 대해 많이 찾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환전 수수료 만큼 아까운 수수료도 없을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각 은행 환율 수수료 비교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환율-수수료-비교

환전 환율 수수료 발생하는 이유는 나라마다 수입 수출 등 과정에 대해 내는 비용으로 나라마다 서로 다르고 시기마다 다릅니다.

만약 이번에 환율이 저렴한 은행이라면 다음번에도 저렴하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환전 할 때마다 환율 비교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이 시각 가장 인기 있는 글

이어폰 이렇게 사용하면 청력 손실됩니다

변기보다 더러운 텀블러

환율 수수료 비교 | 제일 싼 은행 찾는 방법

환율 수수료 비교 사이트는 바로 ‘전국은행협회 소비자 포털‘ 사이트입니다.

모든 은행 환율 정보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환율 수수료 비교 방법은 우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환율-수수료-비교-사이트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 메뉴에서 금리/수수료 비교 공시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 다음 나오는 은행 수수료 비교 메뉴에서 환전 수수료 메뉴를 클릭합니다.

환전수수료-비교

그럼 아래 화면과 같이 원하는 나라의 통화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고, 원하는 통화를 선택하면 각 은행별 환전 수수료 내용이 나옵니다.

저는 일본 엔화 환율 비교를 선택해봤는데요, ‘사실때’와 ‘파실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실때’와 ‘파실때’에 나오는 숫자는 %단위로서 제일 저렴하게 구매할 때 수수료는 1.5%로 확인됩니다.

은행별-환전-수수료-비교

환율 수수료 이벤트 또는 우대 할인, 환전이벤트 확인하기

은행별 환전 및 환율 수수료 이벤트 또는 우대 할인 내용은 위에서 말씀드린 은해연합회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은행연합회 사이트에서 ‘인터넷환전 안내’ 메뉴를 클릭하면 은행별 환전 수수료 우대 비교 내용이 나옵니다.

찾기 힘들까봐 바로가기 링크를 첨부드릴게요.

은행별-환율-이벤트-우대

환전 우대 수수료는 은행별 그리고 시기마다 달라질 수 있으니 필요할 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좌측 메뉴에는 은행, 맨 오른쪽에는 날짜가 나와있습니다.

대부분 주거래 은행이어야 환전 우대를 받을 수 있지만 시기와 내용이 맞으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하실 때 여러가지 팁이 있겠지만 그래도 저렴하게 놀러 가는 것이 제일 좋죠.

환전 수수료 비교 사이트 접속 후 꼭 비교 하시고 환전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