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 귀찮고 살은 빼고 싶을 때” 전문한의사가 알려주는 초간단 살 빼는 방법

” 운동 귀찮고 살은 빼고 싶을 때” 전문한의사가 알려주는 초간단 살 빼는 방법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늘 유용한 이야기를 전달 드리는 오늘 전할 이야기입니다.

날씨가 조금씩 더워짐에 따라 옷차림도 점점 얇아지는데요, 곧 우리들의 속살이 드러날 때가 왔습니다.

오늘 전달 드리는 소식은 매우 간단하니 1분안에 끝내겠습니다.

운동 귀찮고 살은 빼고 싶을 때

살이 찌는 이유는 우리 몸이 차갑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몸에 열이 발생할 수 있도록 (덥다는 뜻이 아닙니다^^) 혈자리를 눌러주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면 살과 부기가 빠진다고 합니다.

1. 손 혈자리 누르자

주먹을 살짝 쥐고,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손가락이 만나는 부분 바로 밑을 꾹 누르세요.

살-빼고-싶을-때

이 부분 혈자리 이름은 ‘소부혈’이라고 부르는 열을 다루는 혈자리 입니다.

어른들 말씀을 들어보면 배를 차갑게 하지 말라는 말을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배가 차면 몸의 기운이 나빠지게 됩니다.

다이어트 혈자리

스트레스를 받으면 심장이 두근거리가나 열이 올라오는데 이때 이 혈자리를 눌러주면 열이 내려갑니다.

반대로 몸이 너무 차갑거나 혈액순환이 잘 안된다고 느낄 때 눌러주면 열이 올라가는 혈자리 입니다.

2. 배 혈자리 누르자

명치와 배꼽 사이의 중앙을 기준으로 잡습니다.

다시 그 기준에서 배꼽과 중간을 잡습니다.

마지막 그 기준에서 다시 배꼽과 중간을 잡습니다.

운동-귀찮고-살은-빼고-싶을-때

바로 이곳이 ‘수분혈’이라는 자리입니다.

‘수분혈’ 위치는 배꼽에서 명치 방향으로 2~3cm 정도에 있으며, 우리 몸의 물을 관장하는 혈자리 입니다.

한의사 다이어트

혈액순환이 잘 안되거나 부기가 있을 때 이 혈자리를 누르면 부기가 잘 빠지고 순환이 잘되는 혈자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 손 혈자리와 배 혈자리를 하루에 약 10초씩 5회 정도 눌러주면 되겠습니다.

배 혈자리는 누워서 지압해주는 것이 좋으며, 숨을 들이마시면서 눌러주면 됩니다.

>> 궁금한 다른 이야기

황금보자기-재물-운
브로콜리 벌레
속-방구-없애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