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 말고 여기 ‘금전운’ 자리” 재물운 늘리는 방법

“손바닥 말고 여기 ‘금전운’ 자리” 재물운 늘리는 방법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운세를 보면 손바닥에 새겨있는 손금으로 운세를 점치곤 합니다.

재물운 높이는 방법

재물운은 손바닥이 아닌 새끼손가락에 새겨진 선을 본다고 하는데요, 바로 새끼 손가락 아래 부분을 ‘수성구’라고 합니다.

수성구 유형 – 재물운 늘리는 방법

수성구는 크게 8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손금-손가락-재물운

1. 세로선 한 개 – 재물운

1번처럼 세로 선이 하나 있는 경우 재물운이 좋고 돈에 대한 감각이 좋습니다.

돈 때문에 어렵거나 곤란한 상황은 아마 남들에 비해 거의 없을 만큼 계획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필요한 부분에만 지출을 하고 착실하게 돈을 모으는 타입이라 직업은 회계나 금융 등 돈 관리를 하는 분야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업 수완도 좋기 때문에 사업에 대한 욕심이 있다면 성공할 수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2. 세로선 두 개 – 재물운

2번 그림처럼 세로 선이 두 개 있는 경우 금전운은 어느정도 있지만 좀 처럼 돈을 모으기가 쉽지 않습니다.

큰 돈이 들어오는 시기는 있지만 이 시기가 아니면 다시 또 빚이 쌓이게 됩니다.

하지만 금전운이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기 때문에 치명적이지는 않습닌다.
작은 돈이라도 신중하고 계획 있게 사용하고 모은다면 재물운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3. 세로선 세 개 – 재물운

3번 그림처럼 세로 선 위 쪽에 두 갈래로 갈라져 있는 경우 열심히 노력한 만큼 재물이 쌓이는 타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큰 돈을 벌지는 못하지만 착실히 노력한다면 그 끝에 가서 큰 재물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노후가 좋다고 볼 수 있겠네요.

좋은 재물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업을 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으며 돈도 많이 벌 수 있습니다.

4. 세로선 여러개 – 재물운

4번 그림처럼 세로 선이 여러개 있는 경우 재물운은 평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경써서 자산을 관리하지 않으면 돈을 모을 수 없기 때문에 일확천금이나 충동구매 등 돈을 함부로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세로 선의 굵기가 얇을 수록 주식보다는 코인에 투자하고, 투자보다는 일확천금을 노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돈을 필요한 곳에만 사용하도록 해야합니다.

5. 세로선 별모양 – 재물 운

5번 그림처럼 세로 선이 가로선과 겹쳐 3~5개 선이 교차하는 경우라면 대화 능력이 뛰어나며 사교적인 편입니다.

이런 성향으로 영업 등 사람을 만나는 분야에서 돈을 벌 수 있으며, SNS의 유명한 인플루언서나 정치인이 되기 좋습니다.

사람들로부터 인기와 지지를 받을 수 있으므로 연예인 쪽도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6. 물고기 모양 – 재물 운

6번 그림처럼 물고기 모양이 있는 경우 사교성과 대화능력이 좋아서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자기 사람이 어려운 경우를 그냥 지나치는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돈에 대한 감각도 있기 때문에 사교성과 장사를 묶은 아이템으로 시작한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확률은 적지만 가끔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 둥근 모양 – 재물 운

7번 그림처럼 둥근 모양으로 선이 있는 경우 돈과 관련된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

노력해서 어느 정도 돈을 모았다면 다시 허물어지고, 다시 쌓으면 또 허물어지기 쉬운 타입입니다.

돈을 사용할 때 신중하고 주의 깊게 사용한다면 재물운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8. 십자가 또는 엑스표 – 재물 운

8번 그림처럼 십자가 표시 또는 엑스표 표시의 모양이 있는 경우 금전운이 좋지 않고 사업 능력이나 사람과의 사교성, 대화 능력 모두 좋지 않은 편입니다.

사업을 시작하면 망하기 쉽고, 사기를 당할 가능성이 크며 돈과 관련하여 어려움이 많습니다.

사람들에게 미움 받지 않으려고 노력하기 보다는 본인 고집과 자존심만 버려도 대인관계 발전이 크게 좋아질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와 돈의 사용 계획을 꼼꼼하고 착실하게 지켜야겠습니다.

>> 궁금한 또 다른 이야기

생일-하면-안되는-것
재물운 인테리어
사이드미러 물기 성에 없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