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금빛열차 노선 시간표 및 특실 온돌 예매 정보

서해금빛열차 노선 시간표 및 특실 온돌 예매 정보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렛츠 코레일(Let’s Korail)의 서해금빛열차란, 하루 1번 왕복 운행하는 코레일의 관광열차입니다.

West Gold Train을 줄여 G-Train으로 부르기도 하는데요, 열차 객실은 테마별 객실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서해금빛열차 온돌 마루 객실은 꽤 유명합니다.
기차 객실에서 온돌을 경험할 수 있고, 족욕 체험까지 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어 인기가 많은 관광열차입니다.

1. 서해금빛열차 노선

서해금빛열차 노선 정보입니다.

서울 용산역에서 출발하여 영등포역, 수원역, 아산역, 온양온천역, 예산역, 홍성역, 광천역, 대천역, 장항역, 군산역, 익산역을 따라 운행하고 있으며,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충청남도 천안시와 전라북도 익산시를 연결하는 장항선 철도 노선을 따라 내려가면 서해의 아름다운 지역까지 관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운행시간표

2022년 기준 코레일 서해금빛열차 운행시간표입니다.
수요일 ~ 일요일에만 운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출발 시간은 용산역에서 8시 36분이고, 전라북도 익산역에서 출발 시간은 19시 26분입니다.

정확한 시간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3. 서해금빛열차 온돌 마루 및 특실

객실은 총 4개로 운영됩니다.

1호차는 일반실로 68석, 2호차는 일반실 64석, 4호차도 일반실 68석, 5호차는 온돌마루실 9실입니다.

1호차, 2호차, 4호차는 일반실로 되어있고 5호차는 온돌 마루 테마 객실로 인기가 가장 많은 객실입니다.

3호차는 포토존, 전망좌석, 테이블, 의자 등 자유석입니다.

온돌 마루 객실 예약 방법은 승차권 구매할 때 온돌 마루 객실로 선택하면 됩니다.
인기가 많으니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4. 승차권 가격 및 예매 방법

현재 기준 용산에서 군산까지 가는 서해금빛열차 요금 정보입니다.

어른 20,200원, 어린이 11,500원, 경로 15,000원입니다.

온돌 마루 객실 가격은 1인당 3만원 추가입니다.

오늘은 코레일 관광열차 중 서해 금빛열차 가격과 승차권 예매 방법, 노선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으로 하루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많습니다.
온돌 객실과 족욕 카페가 특징인 관광열차로, 이색 데이트 코스를 원한다면 한 번 경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승차권 예매는 코레일에서 구매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