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이 내미는 손 방향에 따라 성격을 알 수 있는 손 심리 테스트

상대방이 내미는 손 방향에 따라 성격을 알 수 있는 손 심리 테스트 내용에 대해 공유해볼게요.
만약 누군가가 “손 좀 볼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을 했을 때 어떻게 손을 보여주시나요?
어떤 방향으로 손을 내미시나요?

손-심리-테스트

내미는 방향으로 성격을 알 수 있는 손 심리 테스트

손을 내미는 4가지 방식에 따라 성향과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상대방에게 한 번 손을 달라고 해보시겠어요? 또 내 성격은 어떤지 한 번 확인해보세요.

어떤 손 모양이 나왔나요? 그럼 지금부터 결과를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손 심리 테스트 – 1번

1번을 고른 당신은 단순하지만 따듯한 사람입니다.

간단하고 간편한 것을 좋아하며, 반대로 복잡하고 피곤한 것을 싫어합니다.
때문에 상대방에게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 호불호를 확실히 하는 성격입니다.
작은 기쁜 일이 생겨도 잘 웃는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일단 실행에 옮겨 노력하는 성향으로 남에게 받은 은혜는 반드시 돌려준다는 멋진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계회적인 성격을 갖고 있지만, 고집이 강해서 누군가의 조언을 좋아하지 않고 본인이 결정하는 것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혈질일 수도 있겠지만 뒤끝이 없고 마지막 선만 넘지 않는다면 용서하는 성격이죠.
선을 넘는 사람들과 교류하지 않으니, 이런 분들을 만난다면 마지막 선을 넘지 않도록 조심해야 겠네요.

손 심리 테스트 – 2번

2번을 고른 당신은 배려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남에게 맞추기 위해 나를 변화시키는 당신은 배려심이 많고 친절하지만, 속으로는 생각이 깊지 않습니다.

주변에 어떤 일이 일어나도 크게 관심이 없으며, 대부분 본인 중심적입니다.
게으른 편이라 계획이 자세하지 못하고 ‘어떻게든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발전이 더딥니다.

실패가 무서워 도전하지 못하지만 겉으로 강하게 보이려 노력합니다.
그래서 친구들 사이에서 우정을 자주 언급하거나 이런 관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단 당신은 누군가와 친해지기 시작했다면 생각없이 내뱉는 단어들이 종종 있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친해지기 전이라면 착한 모습을 보여주는 당신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손 심리테스트 – 3번

3번을 고른 당신은 외로움을 많이 타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드라마와 같은 일들이 혹시 일어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낭만적인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당신은 평소에 친절하며 세심한 성격을 갖고 있어서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들을 자주 챙겨줍니다.

동안이라는 소리도 가끔 들을 수 있는 당신은 누군가에게 무시당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강하고 멋있게 보이고 싶어합니다.

비밀이 많은 당신은 가장 친한 사람에게만 공유하는 성격이며, 좋지 않은 일이 있을 때에는 혼자 숨어 시간을 보내는 성격입니다.

강한 척하며 슬픔을 숨기지만 사실 누군가 당신을 위로해주고 보호해주기를 원합니다.

만약 3번을 고른 친구가 있다면 자주 다가가고 따듯하고 좋은 말을 많이 해주세요.
저는 3번 나왔거든요.

손 심리테스트 – 4번

4번을 고른 당신은 감성적인 성격입니다.

누군가 당신에게 친절하게 어떤 것을 권할 경우 이해하고 듣겠지만, 억지로 강요하는 경우 듣지 않는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겉은 강해 보이지만, 속은 연약한 당신은 낙관적이며 동시에 비관적인 성격을 모두 갖고 있습니다.
친해지면 돌+i 같은 행동으로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당신은 친구가 부탁하면 거절을 잘 하지 못하고 들어주기 때문에 큰 사건에 휘말리기 쉽습니다.

부탁을 거절하지 못한다는 것을 바꿔 말하면 누군가에게도 미움받고 싶지 않다는 뜻입니다.
상처받는 것이 두려워 처음 보는 사람이나 친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차갑게 대하지만, 친해진 후에는 자신의 성격을 조금씩 보여주게 되는 것이죠.

살아가는 동안 생긴 오해는 굳이 설명하려 하지 않고 피하며, 작은 일에도 예민합니다.

자존심은 강하지만 자신감은 부족하고, 의미가 없는 일은 싫어하고 무시와 무관심을 싫어하는 감성적인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여행을 다니기 보다 집돌이 집순이 성격이 많은 타입으로 주위에 이런 친구가 있다면 자존감을 키워주도록 하세요.

>> 당신을 위한 관련 글

👉 약국에서 50% 저렴하게 사는 꿀팁

👉 스마트폰 ‘이 기능‘때문에 근시 난시 유발한다

👉 잠이 오지 않을 때는 이렇게 하면 ‘90% 수면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