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륜 많은 직군 3가지 ” 관련직 종사자들이 말하는 직종

” 불륜 많은 직군 3가지 ” 관련직 종사자들이 말하는 직종 내용을 같이 공유해보겠습니다.

늘 유용한 이야기를 전달 드리는 오늘 전할 이야기입니다.

불륜-많은-직군-3가지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다정한 모습을 본다면 질투가 생깁니다.

하다못해 다정함을 넘어 스킨십까지 있다면 상상도 하기 싫은데요, 오늘은 관련직 종사자들이 말하는 불륜 많은 직군 3가지 직종에 대해 공유해보겠습니다.

분륜 많은 직군 3가지 (참고만하세요)

주의하실 점은 100%가 아닌 관련직 분들의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참고만하세요.

1. 의료업 (3위)

전체 직업 대비 의료업 직군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분륜 비중은 약 15%라고 합니다.

간호사

교대로 근무하지만 긴 업무 시간과 아픈 환자들과 정서적으로 상호 작용해야 하는 스트레스가 많다고 합니다.

간호사 분들은 충격적인 장면들을 볼 기회가 비교적 많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취약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때 동료 직원 또는 외부인 등 심리적 의지가 되어주는 상황에 누군가 있다면 불륜으로 이어질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2. 항공업(2위)

항공업의 분륜 비중은 약 19% 정도라고 합니다.

스튜어디스

먼저 조종사나 승무원 직종은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거짓말로 속이기 쉬운 근무 환경에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여러 곳에 방문해야 하기 때문에 이런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비행기 탑승 자체만으로도 받는 스트레스와 서비스업으로 손님에게 받은 스트레스가 많고 해외 여러 곳의 오픈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상황이 많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불륜 발생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3. 금융업(1위)

전체 직업 대비 금융업 직군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불륜 비중은 약 21%라고 합니다.

금융업

금융업은 매일 매달 매년 더 많은 실적을 요구 받고 시간과 노력을 갈아 넣습니다.

업무 강도가 매우 높아 심하게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강한 자극의 감정적이고 육체적인 배출구를 찾게 되는데 소득이 대체로 높아 불륜으로 인한 확대 추가 지출에 대해서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 당신을 위한 진짜 꿀팁 이야기

청년도약계좌-신청-하기
스마트폰-ATM-인출-방법
영양제 고르는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