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화장품 옷 배달 시작 | 배민스토어 애견용품 편의점상품 옷 꽃 등 주문 가능

배달의민족 화장품 옷 배달 시작 | 배민스토어 애견용품 편의점상품 옷 꽃 등 주문 가능 소식으로 업계에서 화제입니다.

늘 유용한 이야기만 전달 드리는 오늘 전할 이야기입니다.
페이지 이름을 조만간 바꿀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배민스토어-화장품-배달

우리가 자주 이용하던 배달의민족이 이제는 음식을 넘어 옷 화장품 등 중소상공인 상품 배달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단순 음식 배달 서비스업에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 것인데요.

배달의민족 화장품 옷 배달 시작 – 배민스토어

지난 11일 업계에 따르면 배민 운영사인 ‘우아한 형제들’은 이번 26일 서울시의 송파구와 강남구 개인판매자를 대상으로 배민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5월에는 강서구와 마포구, 영등포구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배민스토어 어떤 상품 배달 하나

출시될 ‘배민스토어’에는 음식 외에 꽃, 건강식품, 편의점 상품 등 여러 가지 상품들을 배달하게 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는 정관장, CU, 러쉬 등 대형 업체만 입점할 수 있었지만 지역 중소상공인 분들도 입점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대상을 확대했습니다.

배민스토어-뭘-이런걸

예를 들어 동네에서 옷 가게를 운영하는 자영업자도 배민 앱을 통해 옷 상품을 소개하고 주문받아 배달할 수 있게 되는 셈입니다.

배달은 배민라이더스 커넥터가 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중요한건 배달비용인데, 과연 비용은 얼마일까요.

배민스토어 가격은

자영업자는 배민스토어 입점은 무료입니다.

그렇지만 주문건당 카테고리별로 최소 1.8%(쌀 잡곡류)에서 최대 8.8%(뷰티 패션 의류 건강식품 꽃 반려·애완 용품 등)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배민스토어
본문과 무관한 이미지

배달비 가격은 6천원으로 고객에게 최대 6,600원까지 부과할 수 있게 됩니다.

계산을 해보면 3만원짜리 옷을 판매하고 고객에게 3천원 배달팁을 부과했다고 가정해봅시다.

배민스토어에 (8.8%부가세 별도)수수료로 2904원, 결제수수료 1089원(3% 부가세별도), 배달비 3300원(부가세포함)이 해당되는 구조입니다.

다른 플롯폼 수수료도 10%가 넘는 곳이 많은데 이 정도 수수료면 위X프, 쿠X 등 보다 괜찮지 않은 조건이지 싶기도 합니다.

▼ 더 많은 진짜 꿀팁 이야기

토마토-식중독
뱃살-삭제-스무디
약국-다이어트-비싼-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