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값 상상 초월 반려견 훈련사 수강료 강형욱 공개” 반려견 훈련사 업계 최고

“몸값 상상 초월 강형욱 훈련사 수강료 공개” 반려견 훈련사 업계 최고 금액으로 화제입니다.

늘 유용한 이야기를 전달 드리는 오늘 전할 이야기입니다.

반려견-훈련-비용

반려견 훈련은 반복이 중요한데, 회사 다니며 반려 동물에게 신경을 많이 쓰지 못한다면 훈련이 더딜 수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님의 수강료가 공개되어 화제인데요, 오늘은 과연 금액이 얼만지에 대해 간단하게 공유해볼게요.

반려견 훈련사 수강료 공개

업계 최고 반려견 훈련사인 강형욱 님이 운영하는 ‘보듬 컴퍼니’의수강료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반려동물-시장-규모

현재 우리나라는 애견인 1,500만 명 반려견 시대로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반려동물 시장도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반려동물 훈련 업계 탑에 위치하고 있는 강형욱 훈련사의 몸값은 상상초월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강형욱 훈련사 수강료 VVIP

2022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보듬 컴퍼니’에서 운영하는 ‘365일 VVIP 풀 패키지’라는 상품의 가격이 올라왔습니다.

강형욱-훈련-비용

이 패키지를 신청할 경우 강형욱 훈련사를 직접 만나서 코칭을 받을 수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화제가 된 부분은 바로 가격이었습니다.

이 VVIP 풀 패키지 프로그램에는 반려견 훈련사 수강료는 강형욱 님과 1:1 레슨이 1년에 딱 두 번 가능하도록 되어 있었는데, 무려 수강료는 570만원에 육박했습니다.

최근 보듬컴퍼니 홈페이지를 다시 들어가 보면 현재 가장 현재 가장 높은 가격대를 차지하는 ‘365일 마스터플랜 솔루션’이라는 패키지는 강형욱 훈련사와 1:1 레슨을 2회 받을 수 있는데 수강료는 할인전 가격이 749만원, 할인을 받게 되면 599만원이 됩니다.

>>> 당신을 위한 진짜 꿀팁 이야기

도어락-현관문-마스터
한국에서-가장-살기-좋은-도시
가짜택시구별